2022학년도 1학기 학사과정 및 석사/박사과정 신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1.발급 일정
구분 |
내국인 |
외국인 |
신청기간 |
02.25(금)~03.06(일) |
03.7(월) 이후 |
신청방법 |
우리은행 모바일앱 ‘우리WON뱅킹’
* 학생증 전사용 사진파일 필요 |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 방문 신청 및 수령
* 신분증 필참, 사진파일 |
교부기간 |
03.14(월)~19(금)
* 모바일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우리은행 숭실대지점 또는 자택) |
2. 행정사항
가.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 우리WON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5000, 1599-5000
* 학생서비스팀 : 02)820-0065,0067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내선 210, 211)
나. 본 안내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재학생의 경우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 신청바랍니다.
3. 협조요청사항
가. 학생증 발급안내 : 입학예정자 문의 시 상기일정 및 연락처 안내
나. 모바일 학생증은 개강일(03.02)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 글로벌미래교육원 신입생, 국제교육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일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붙 임 : 1. 학생증 발급 및 u-Saint 최초 로그인 안내자료 1부
2. 학생증 발급 안내자료(우리은행 작성)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