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LMS 자가신고 방법과 본교 대응 지침 개정을 안내합니다.
– 확진자 LMS 자가신고
가. 대상: 학생(학부/대학원), 교원, 직원(산학협력단 직원 포함), 조교
※ 글로벌미래교육원 및 국제교육원 학생은 자체 집계
나. 확진자신고방법: 확진자 본인이 스마트캠퍼스 접속 후 신고
1) 경로: 다음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로 접속
– u-Saint 로그인_스마트캠퍼스 바로가기_코로나19 확진 자가신고
– 스마트캠퍼스(class.ssu.ac.kr) 로그인_코로나19 확진 자가신고
2) 방법: 경로에서 “설문 참여“클릭, 모든 설문에 답변후 “퀴즈 제출” 클릭
※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참조 (공지사항 바로가기)
–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대응지침(숭실대학교) 개정 안내
가. 개정사유: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제5판) 개정에 따른 본교 대응지침 개정
나. 주요개정사항
1) 오미크론 확산에 따른 방역지침 변화 반영
2) 접촉자, 검사대상자, 격리대상자 변경
3) 증상 시 PCR검사 원칙에서 신속항원검사(RAT) 또는 자가진단키트 검사 변경
4)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른 방역지침 준수 철저
다. 본교 지침: 코로나19(COVID-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대응 지침(숭실대학교)_9판
※ 코로나19 대응지침은 본교홈페이지 대학생활_코로나19 대처현황에서 확인 가능
라. 기타사항: 코로나19 관련 교내 부서별 출입대장 중단 및 폐기
붙임 1. 코로나19(COVID-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대응 지침(숭실대학교) 제9판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