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2학기 신입생은 8월 12일(금)부터 학번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재학생 및 신입생 수강신청 일정
가. 신청기간 : 8월 17일(화) 10:00 ~ 22일(월) 23:59
나. 확인 및 변경기간 : 9월 1일(목) 09:00 ~ 7일(수) 23:59
2. 수강신청 방법
가. 강의시간표 조회 : 대학원홈페이지 중앙 하단 ‘개설강좌조회’에서 확인 가능
* 2022. 07. 20부터 조회 가능
* 개설 강좌는 학과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u-SAINT(saint.ssu.ac.kr) 로그인 : ID(학번), PW(개인이 설정한 비밀번호)
* ID/PW 모를 경우
– search ID/PW를 눌러 ID조회, PW를 받을 수 있음.
– 초기 로그인 시 학사시스템(http://saint.ssu.ac.kr) 초기화면에서 search ID/PW 클릭 후, ID(학번), 이름,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 입력 후 Send 버튼 클릭하면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됨. 로그인 후, 본인이 비밀번호 변경하시면 됩니다.
3.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하여 수강신청 사전에 u-SAINT에 접속하여 ID/PW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노출로 인하여 본인의 u-SAINT ID와 Password가 공유되지 않도록 철 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다. 수강신청 전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학사관리 → 학적정보 → 휴대전화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가 정 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멀티로그인 수강신청이 금지되며, 복수의 접속창을 띄워서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
1) 1인 1로그인만 허용함.
2) 1대의 PC에서 여러 개의 접속창읠 띄워 로그인 금지함.
3) 여러 대의 PC에서 1개의 ID로 중복 로그인 금지함.
4) 사설 프로그램(ex.자동 수강신청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수강신청을 하였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4. 수강신청 Help Desk 안내
가. 로그인 문제 발생시 : ☏820-0067
나. 수강신청 관련 내용 상담 : 각 학과(부) 사무실, 대학원 교학팀 ☏820-0258~9